크리에이터들이 가장 많이 팔로워 하는 틱톡 크리에이터 온오빠

2021. 3. 7. 23:39MEDIA

틱톡(Tik Tok) 크리에이터 온오빠 @korea.on

한국인 기준 틱톡 크리에이터(Creator) 1위 온오빠는 틱톡(Tik Tok) 을 시작한지 불과 9개월 만에 1,200 팔로워를 넘어서 최근 1,300 팔로워를 확보하였다. 바이트댄스(ByteDance)의 대표 서비스 틱톡의 공식홍보모델로 선정되고, 골드앤스노우 월드와이드와 전속계약을 맺는 최근 영향력을 발휘 하고 있다.

이미 레드오션 축에 속한 시장에서 온오빠가 급속하게 성공할 있었을까?

온오빠는 틱톡 크이에이터들의 튜토리얼(Tutorial) 입니다. 틱톡에서 유행하는 각종 챌린지를 어떻게 촬영하고 구성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비디오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로 바이럴 되었습니다.

또한 틱톡 크리에이터들이 가장 많이 팔로우하는 크리에이터로 유명 합니다. 틱톡의 유행을 선도할 있는 콘텐츠 허브(Contents hub) 같은 역활을 하며, 해당 챌린지를 부스팅 하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온오빠는 틱톡 크리에이터들이 아이디어로 고민할 먼저 한발 앞서 유행콘텐츠를 알려주는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틱톡의 경험을 기반으로 최근 틱톡의 중국(도우인) 시장에 진출 하였는데요. 매일 1만명 이상의 팔로워가 증가하며, 진정한 글로벌 대표 크리에이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온오빠의 행보가 기대 되는 점은 바로 멈추기 않는 성장세 입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글로벌의 많은 브랜드 들로 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문의 

골드앤스노우월드와이드 

contact@goldnsn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