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리 라이프 - 가벼운 삶을 위하여

2021. 4. 14. 17:25AIRIVE

AIRY LIFE
가벼운 삶을 위하여

Contents

 

1. keyword 가벼운 삶을 위해 명심해야 할 열 가지 단어
2. 
item 가벼운 삶을 꿈구며
3. 
brand YJACK이 제안하는 좋은 옷의 기준
4. 
culture 가벼움의 미학
5. 
how to 에어리 라이프를 즐기는 방법
6. 
interview 가벼운 삶
7. 
gallery 나풀나풀 가볍게
8. 
essay 에어리 라이프 도전기
9. 
service 당신을 더 가볍게
9. 
with reader 당신은 무엇을 가볍게 하고 싶나요?

 

 

AIRY LIFE

우리, 조금 가볍게 살아볼까요?

요즘 유행하는 드라마 한 편을 보려다가 순간 멈칫했습니다. TV를 켤 것인지, 테이블 위에 있는 태블릿PC를 집어 들 것인지, 침대에 누워 스마트폰으로 볼 것인지 고민되었기 때문이죠. 결국 태블릿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다음 고민이 또 이어졌어요. 이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동영상 서비 스 플랫폼이 여러 개였거든요.

 

지금은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아진 시대입니다. 친구에게 연락할 때도 전화나 문자뿐 아니라 카카오톡, 페이스북 메시지, 인스타그램 DM으로도 가능하죠. 직업의 선택도 마찬가지 입니다. 더 이상 대기업 취업만을 목표로 하지 않죠. 또 취업이 어렵다고 해도 더 잘 맞는 기업 과 더 좋은 미래를 위해 취업 1~2년 사이에 이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끼니’와 ‘양질의 잠자리’ 를목표로하던시대도있었으니,삶의질을‘수치’로따진다면지금시대가그어느때보다행복 한 시대일 것입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참 피곤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머릿속도 너무 복잡하고요. 여러 사람의 소식 을 알 수 있는 SNS에는 굳이 알고 싶지 않은 사람들의 시시콜콜한 이야기가 넘치고, 언제나 부 담없이연락할수있는‘카톡’은밤10시이후에도시간을가리지않고날라오죠.

 

그럴 때마다 삶이 피곤하게 느껴져 조금 더 가볍게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우린 복 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기도 하고, 용기를 내어 퇴사도 합니다. 하지만 지나고 보면 결국 제자리죠. 복잡한 일상은 반복됩니다.

 

우리가 가볍게 살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신의 삶에서 무엇을 빼야 하고, 무엇을 남겨 야 할지 몰라서는 아닐까요? 결국 우리가 ‘에어리 라이프’라고 부르는 ‘가볍게 사는 라이프 스타 일’의 핵심은 자신에게 집중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잘 알아야만 자신의 삶에서 뺄 것과 남길 것 을 명확히 구별할 테니까요. 가벼운 삶의 시작은 자신을 아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무엇을 덜어내고 싶나요?

 

에어리 라이프 매거진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에어리브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 하신 후 톡으로 신청해 주시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 별도)

 

1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