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틱톡 1위 크리에이터 온오빠, 루아, 골드앤스노우와 전속계약 체결

2021. 3. 5. 22:14MEDIA

왼쪽부터 골드앤스노우 오창록 대표, 온오빠, 루아, 유채린 대표는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비지니스 영역 확장을 추친 한다.

 

골드앤스노우 월드와이드(이하 골드앤스노우)는 글로벌 틱톡 팔로워 1,280만명 이상을 보유한 전체 카테고리 1위 크리에이터 온오빠(On Oppa)’, 팔로워 590만명 이상을 보유한 뷰티 카테고리 1위 크리에이터 루아(LuA)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뉴미디어 컨텐츠와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확장을 추진한다.

골드앤스노우 측은틱톡은 현재 전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이 있고, 성장속도가 빠른 소셜미디어로 무엇보다 MZ 세대의 90%가 사용할 정도로 향후 그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크리에이터 온오빠루아글로벌 틱톡 @korea.on, @luadoll 채널에서 개성 있는 콘텐츠로 많은 사랑 받으며 입지를 다진 세계적인 탑 크리에이터인 만큼 당사의 강점인 컨텐츠 기획, 제작, 커머스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접목하여 글로벌 틱톡뿐만아니라 중국 도우인에 이르기까지 컨텐츠 즉 마케팅과 커머스를 아우르는 컨텐츠 기반의 비즈니스를 공격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특히, ‘온오빠는 글로벌 틱톡에서 2020BTS, 블랙핑크 등 유명 연예인 공식 계정을 제외한 순수 일반인 크리에이터 중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틱톡 글로벌에서 가장 트렌드하고 영향력 있는 크리에이터로 현재 팔로워가 1,300만명에 이를 정도로 성장속도가 빠른 만큼 골드앤스노우의 디지털미디어 전문가들을 투입하여, VR, AR에 이르기까지 컨텐츠의 영역을 확대, 고도화하고 커머스를 접목하여, 중국 시장의 진출까지 전폭 지원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온오빠디지털 미디어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가 깊고 미래 지향적인 다양한 협업이 가능한 골드앤스노우는 아이디어와 열정이 넘치는 기업으로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향후 성장가능성이 높은 틱톡 채널을 중심으로 한 비즈니스에 있어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골드앤스노우와 함께 보다 다양하고 크리에이티브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골드앤스노우의 노하우를 접목하여 전세계의 팬들과 보다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싶다.”는 포부를 전했다.


골드앤스노우 오창록 대표 "현재는 MZ 세대가 사회의 주류 세대가 되면서 메타버스에 대한 니즈와 욕구가 매우 높은 상황으로 크리에이터 온오빠’, ‘루아를 통해 이들 MZ 세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이들이 원하는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이를통해 데이터와 노하우를 축적하여, 향후 MZ 세대가 추구하는 아바타(부캐)를 통한 네트워킹이 가능한 메타버스 컨텐츠, 커머스 플랫폼을 구축해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글로벌 마케팅과 커머스 관련 파트너쉽 문의는 골드앤스노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제휴문의 

골드앤스노우월드와이드 

contact@goldnsnow.com